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권/사회
사회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기사입력: 2017/08/09 [21:03]  최종편집: 한국복지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김익환

 

▲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재가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영화관람’     © 한국복지타임즈



[충북 음성군 = 한국복지타임즈] 신동수 기자 =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에서는 8월 9일(수),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재가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영화관람’을 진행하였다.


 


거동이 불편하여 외출의 기회가 적은 재가장애인들에게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정서적 지지를 해주기 위한 이번‘영화관람’은 다함께 모여 점심식사 후, 청주 sfx 시네마 영화관으로 다녀왔다.


 


8월 9일, 개봉한 ‘청년경찰’이라는 영화를 관람하였는데 찌는 듯한 더위, 가볍게 볼만한 영화였던 것 같다. 장애인분들은 쉴 새 없이 웃으며 좋아하셨고 모처럼 시원한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며, 영화관람을 하니, 더위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다며 좋아하셨다.


맛있는 점심식사와 웃음과 감동이 있었던 즐거운 영화관람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행복해진 하루였다.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는 한화첨단소재에서 후원해주고 한화봉사단이 함께 참여하는 사업으로 월 1회씩, 다양한 내용을 가지고 진행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재가복지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