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권/사회
사회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 장애인 정보 소외 계층에 사랑나눔실천
- 중고 PC 수거․정비해 (사)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에 기증
기사입력: 2018/07/10 [10:36]  최종편집: 한국복지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양민섭
▲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 중고 PC 수거․정비해 (사)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에 기증                  © 한국복지타임즈

 

[충남 = 한국복지타임즈] 양민섭 기자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이상진)은 정보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자 6월21일 (사)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에 재활용 컴퓨터 90대와 모니터 88대 등 총178대를 기증하였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은 (사)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에 컴퓨터를 기증함으로써 소외계층 장애인에게 정보접근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기회를 마련하였다.

 

(사)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회장 김익환)은 “기증된 컴퓨터를 활용하여 정보소외계층 장애인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상진 원장은 “우리교육원에서 사용하던 컴퓨터를 재활용하여 장애인의 정보화 교육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 계속 이러한 기증문화가 정착되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동 복지시설이나 노인, 장애인 복지시설의 정보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한국복지타임즈 대표 : 양민섭
기사제보 : yms6066@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