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권/사회
사회
애터미(주), 추석명절 맞아 어려운 이웃 나눔 전달
-17일 생필품 1억 9천4백여만원 상당, 저소득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
기사입력: 2018/09/18 [16:22]  최종편집: 한국복지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류중희

 

▲ 애터미(주), 추석명절 맞아 어려운 이웃에 물품 전달                                                               © 한국복지타임즈



[충남 = 한국복지타임즈] 류중희 기자 = 애터미㈜(대표 박한길)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려운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1억 9천4백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시에 따르면, 애터미㈜는 17일 문예회관 주차장에서 주방용품, 의류 등 1억 9천 4백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어려운 이웃 1900가구와 25개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애터미(주) 도경희 사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 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터미(주)는 공주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올해 8월까지 총 22억 3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함께해서 행복한 신바람 나는 공주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복지타임즈 충남 본부장 : 류중희
기사제보 : kadic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주간베스트 TOP10